• facebook
  • kakaostory
  • twitter
  • youtube


CD도움말

FAQ
번호 질문
27 놀이 CD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26 [흥미영역] 흥미영역의 하위 요소를 표시하지 않아도 되나요?
25 [평가작성] 평가제 1-5-1-① 내용은 어떻게 기재해야 하나요?
24 [야간연장] ʻ시간연장반ʼ이 왜 ʻ야간연장반ʼ으로 용어가 변경됐나요?
23 [지역사회] 지역사회연계활동에 자원, 주민 따로 구분하지 않아도 되나요?
22 [관찰기록] 영유아 관찰기록은 어떻게 써야 하나요?
21 [가정연계활동] 영아반 가정연계활동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20 [신체활동] 유아반 계획안에 대근육 신체활동은 왜 따로 없나요?
19 [수준] 영아반(만 0, 1, 2세) 활동에 수준을 나누지 않아도 되나요?
18 [OX 표시] 활동명 옆에 실행여부 표시인 (O, X)는 왜 없어졌나요?
17 [간편일지] 보육진흥원에서 제공한 ʻ주간계획안을 활용한 보육일지ʼ를 사용해도 되나요?
16 [개정누리과정 반영 계획안] 3월부터 제공하는 ‘개정누리과정을 반영한 연간, 주간, 월간’은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15 [특색놀이] 19학년도 영아반 특색놀이는 감각・탐색영역에 있었는데 20학년도에는 왜 없나요?
14 (평가제-1영역) 간편일지를 사용해도 되나요?
13 (평가제-3영역) 영아반(만0-1세반, 만2세반)도 안전교육을 실시해야 하나요?
12 일주일을 한 장에 기록하는 일지가 있나요?
11 인터넷-스마트폰 중독/장애인식개선/영양 ·식생활 교육
10 소방안전이 왜 별도로 없나요?
9 가정연계활동이 왜 없어졌나요?
8 (평가제-1영역) 혼합연령반의 경우, 보육계획안을 수립할 때 연령별 수준을 반드시 반영해야 하나요?
7 (평가제-1영역) 보육일지의 평가는 어떻게 작성해요?
6 (평가제-1영역) 영유아의 발달특성과 변화를 어떻게 평가하나요?
5 (평가제-1영역) 꼬망세 어린이집 계획안은 평가제가 반영됐나요?
4 (평가제-3영역) 비상시 대피요령이 별도로 있어야 하나요?
3 (평가제-1영역) 영유아의 사회관계증진 활동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2 (평가제-2영역) 부모교육 자료가 어떻게 제공되나요?
1 1년치 월간, 주간 계획안을 제공하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