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Page]
예문 다운로드
서식 다운로드
검색어입력
나쁨
보통
혼합 1~2세 |2018년 |6월 선택한 연령, 월, 주, 일이 표시됩니다.
알림장 도우미 교육계획안 FAQ 일지일괄다운로드
부모님과 나들이 갔던 경험 이야기하며 인사해요
친구 이름 부르며 인사해요
오늘 기분을 이야기하며 인사해요
노랫소리를 들으며 인사해요
꼭꼭 씹어서 먹어요
음악을 들으며 먹어요
음식 맛을 표현하며 먹어요
음식 냄새를 맡으며 즐겁게 먹어요
이불을 덮고 누워요
[감상곡]요한 슈트라우스의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
낮잠 전에 화장실에 다녀와요
[감상곡]그리그의 ʻ피아노 협주곡 2악장ʼ
기지개를 켜며 일어나요
[감상곡]그리그의 ʻ노르웨이 결혼 행진곡ʼ
내가 좋아하는 인형 안고 잠들어요
[감상곡]바흐의 칸타타 ‘예수, 인간 소망의 기쁨’
“쉬 할래요”라고 말해요
[Ⅰ수준/대근육]붕붕카를 타고 이동해요
[Ⅱ수준/소근육]눈코입을 그려요
[대근육]똑같이 움직여요
[소근육]밀가루 반죽놀이
[대근육]딸랑딸랑 소리 들으며 걸어요
[소근육]내 손과 내 발을 그려요
[Ⅰ수준/대근육]알록달록 색깔판을 건너요
[대근육]촉감 길을 따라 걸어요
[소근육]단추를 채워봐요
[Ⅰ수준/소근육]종이 위에 마음껏 끼적여요
[대근육]음식이 왔어요
[소근육]종이를 구겨요
[Ⅰ수준/대근육]소리 듣고 움직여요
[쌓기/사회관계증진]와플 블록으로 만든 사진기
[역할]나를 꾸며요
[쌓기]내 키만큼 쌓아요
[역할/사회관계증진]어디가 아프세요?
[쌓기]헝겊 블록을 차곡차곡!
[역할]촉감인형과 산책해요
[쌓기]우리 집 부엌이에요
[역할/사회관계증진]밥상을 차려요
[쓰기/읽기/말하기/듣기]향기 나는 사인펜으로 끼적끼적
[쓰기/읽기/말하기/듣기]동화 ‘좋아하는 것이 있어요!’
[쓰기/읽기/말하기/듣기]동화 ‘내 몸은 정말 신기해요!’
[쓰기/읽기/말하기/듣기]우리 반에는 어떤 책이 있을까?
[쓰기/읽기/말하기/듣기]동화 ‘말랑말랑 밀가루 반죽놀이’
[쓰기/읽기/말하기/듣기]나를 소개해요
[쓰기/읽기/말하기/듣기]동화 ‘킁킁! 무슨 냄새지?’
[Ⅱ수준/쓰기/읽기/말하기/듣기]맛을 표현해요
[탐색]어떤 옷을 입을까?
[탐색]내 얼굴을 꾸며요
[탐색]거울을 보며 다양한 표정을 지어요
[Ⅱ수준/탐색]내 사진이 있는 물건을 찾아요
[탐색]어떤 느낌일까?
[Ⅱ수준]로션을 발라요
[탐색]신발에서 소리가 나요
[탐색]새콤달콤 과일 샐러드
내 옷 꾸미기
뻥튀기 과자 얼굴
미끌미끌 비닐에 그림을 그려봐요
과일 손수건을 만들어요
[동작/음률/사회관계증진]새 노래 ‘미소’
[음률/동작]나비 피리를 불며 연주해요
[음률/동작]새 노래 ‘이 닦기 노래’
[음률/동작]새 노래 ‘냠냠’
[지역사회연계]꽃 가게에 가서 꽃을 사요
내가 좋아하는 색깔공으로 놀이해요
한 발로 콩콩콩
그림자를 살펴봐요
간식을 가지고 산책하러 가요
화단에서 민들레 홀씨를 날려요
꽃향기를 몸으로 표현해요
산책하며 소리에 귀 기울여요
내 사진을 찾아요
몸을 숙여 줄을 지나가요
바람이 담긴 비닐을 날려봐요
지그재그로 걸어요
[질서] 내 차례를 기다려 놀이해요
[자조] 도움받아 양말을 벗어봐요
[절제] 내 감정을 바르게 표현해요
[인성/존중] 친구에게 “미안해”라고 말해요
ʻ건너가는 길ʼ 노래 부르며 횡단보도 위에서 움직여요
[성폭력・아동학대예방]친구가 때리면 ʻ하지마ʼ라고 말할 수 있어요
[생활안전]목에 음식물이 걸렸어요
[소방안전]숨으면 안 돼요
[소방대피훈련]화재 시 대피요령을 알고 바르게 대피해요
[언어]우리 가족 이름 글자를 살펴봐요
[신체]엄마, 아빠를 따라 걸어봐요
[탐색]색깔 주먹밥을 만들어요
[탐색]엄마가 해준 요리 냄새를 맡아봐요
※ 본 교육계획안은 집필자의 의도와 교육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들기/환경구성
영역별교구
이야기 나누기
노래/손유희
동요
가사판
동화
음식
생활도구/기계
건물/장소
반주
감상곡
이야기나누기
신체
컬러링북
안전교육
요리/과학
행동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