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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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망세 사이트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 드립니다.
FAQ
질문 |
[회원관련]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클릭 후 [회원정보수정]-비밀번호 변경에서 6~12자 이내(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으로 입력하고
수정을 누르면 변경가능합니다. |
[회원관련] 스마트프로회원은 무엇인가요? |
스마트프로회원은 스마트회원1년 이용권과 함께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결합하여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스마트프로(태블릿결합) 신청시 삼성 갤럭시 태블릿을 함께 받으실 수 있으며 스마트프로(노트북결합) 신청시 레노버노트북이나 LG노트북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별 가격이 상이하니 유료회원 신청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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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꼬망세 로그인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우측 하단에 탈퇴하기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재가입은 탈퇴 후 2주 후에 가능합니다. 탈퇴 시 주문내역과 적립된 포인트 등이 모두 삭제되며 재 복원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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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련] 멀티회원과 스마트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멀티회원은 계획안, 일지를 제한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 일부 컨텐츠 교수자료등을 열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회원 전용 자료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스마트회원은 당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를 제한없이 마음껏 보실수가 있습니다. 평가제문서, 안전동화멀티플래시, 운영계획서등 다양한 문서 열람이 가능하여 기관에서 가입 후 함께 공유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회원관련] 유료회원(멀티, 스마트)을 환불하고 싶어요. |
유료회원 결제 후 7일을 경과하거나 서비스 이용 이력이 있는 경우 중도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유료회원 결제 시 회원 이용 약관 및 안내 내용에 대한 "동의" 후 결제 진행됩니다.) 유료회원 결제 7일 이전,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꼬망세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조회 > [취소요청] 클릭하시면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관련] 유료회원 결제가 안됩니다. |
꼬망세에서 처음 결제하시는 경우(카드, 무통장입금, 핸드폰, 포인트 결제 등) 결제에 필요한 모듈(KCP)이 설치되어있지않아서 일 수 있습니다. 결제하는 페이지에서 관련 안내가 나올 때 설치가 완료될때까지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PC 사양이나 통신환경에 따라 수초에서 몇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설치되지않을 때에는 화면의 해당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치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결제 모듈이 설치완료된 후 화면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 안내에 따라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을 때에는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고정계좌)"를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고정계좌에 입금하실 경우 별도의 입금확인 과정이 필요하여 유료회원을 이용하시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히 공휴일이나 주말에 고정계좌를 이용하시면 월요일에야 유료회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관련]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
휴대폰 번호가 바뀐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관련]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새로 아이디를 만들 경우 기존 아이디 탈퇴 후 가입하셔야 합니다. (탈퇴 할 경우 14일간 재가입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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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련] 개명으로 인해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
성함이 바뀐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 이름 변경하기를 클릭하신 뒤,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관련] 회원 가입이 되지 않아요. |
기존에 꼬망세 가입이 되어있는 경우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중복 가입 불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은 후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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