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아 단위계획안 | ![]() |
연령 | 주제 / 영역 | 활동명 | 교수자료 |
유아 | 나와가족 동화,동극,동시 |
⋅동시를 즐겨 듣고 내용을 이해한다. ⋅동시를 감상한 후 종이에 가족 모습을 그려본다. |
![]() 멀티플래시
|
유아 | 봄 조형,미술 |
그림
|
|
유아 | 안전교육 안전교육 |
동영상
|
|
유아 | 나와가족 미술 |
그림
|
|
유아 | 안전교육 안전교육 |
문서/서식
|
|
유아 | 나와가족 동화,동극,동시 |
멀티플래시
|
|
유아 | 나와가족 수조작 |
*표준보육과정* ⋅다양한 표정에 관심 갖는다. ⋅내가 모은 표정 카드의 수를 세어본다. *누리과정* ⋅다양한 표정에 관심 갖는다. ⋅내가 모은 표정 카드의 수를 세어본다. |
그림
|
유아 | 나와가족 바깥놀이 |
①다양한 감정에 관심을 가진다. ②보물을 찾기 위해 신체를 적절히 조절하여 움직인다. |
![]() 그림
|
유아 | 기본생활 기본생활(인성교육) |
그림
|
|
유아 | 안전교육 안전교육 |
문서/서식
|
|
유아 | 나와가족 미술 |
||
유아 | 나와가족 미술 |
그림
|
|
유아 | 안전교육 안전교육 |
PPT
|
|
유아 | 나와가족 역할 |
그림
|
|
유아 | 안전교육 안전교육 |
*표준보육* ①승강기, 자동계단을 안전하게 이용한다. ②승강기, 자동계단을 탈 때 어른과 함께 이용한다. *누리과정* ①승강기의 이용방법을 알고 생활 속에서 안전하게 이용한다. ②승강기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법을 안다. |
그림
|
12345678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