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제 > 평가제
부적절한 수준 | 적절한 수준 |
---|---|
·영유아의 놀이와 활동, 일상생활에 대한 지원 계획을 수립하지 않거나, 실행기록을 작성하지 않는다. | ·영유아의 놀이와 활동, 일상생활에 대한 관찰을 토대로 영유아의 경험이나 배움을 기록한다. |
·영유아의 놀이와 활동,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하고, 기록한다. |
|
·(5세 유아)유아의 초등학교 전이를 지원하기 위한 놀이 혹은 활동이 전혀 계획되어 있지 않고, 운영되지 않는다. | ·(5세 유아)유아의 초등학교 전이를 지원하기 위한 놀이 혹은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한다. |
·개별화교육계획을 수립하지 않는다. * | ·다양한 교육 진단을 통해 발달에 적합한 개별화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장애 유형 및 특성, 발달수준을 고려하여 실행한다. * |
·개별화교육계획이 포함된 보육과정을 운영하지 않고 장애 유형 및 특성, 발달 수준을 고려하여 실행하지 않는다. * |
* 특수교사나 장애 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가 배치되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