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계획안

만 1세 |2018년 |10월 |2주 선택한 연령, 월, 주, 일이 표시됩니다.

연령 선택
만 0세만 1세만 2세
만 3세만 4세만 5세
혼합 0~1세혼합 1~2세혼합 2~3세
혼합 3~5세시간연장반 
   
월 선택
3월4월5월
6월7월8월
9월10월11월
12월19.1월19.2월
   
주 선택
1주
2주
3주
4주
5주
일 선택
30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31123

※ 2023년 1월 1일부터 놀이계획안 다운로드가 유료회원 전용으로 전환됩니다.

놀이계획안 FAQ 일지일괄다운로드

꼬망세 2018년 10월 2주 만 1세 주간놀이계획안
주간놀이계획안 타이틀
연령 / 기간 만 1세 / 2018년 10월 2주

  • 주간계획안

    샘플 이미지

    주간계획안 다운로드

주제 자리 찾기 놀이해요
목표 익숙한 물건의 자리를 기억하고 찾으며 놀이한다.
주간놀이계획안 리스트
활동영역 및 분류 10월 8일 (월) 10월 9일 (화) 10월 10일 (수) 10월 11일 (목) 10월 12일 (금) 10월 13일 (토)
소주제 자리 찾기 놀이해요 자리 찾기 놀이해요 자리 찾기 놀이해요 자리 찾기 놀이해요 자리 찾기 놀이해요 자리 찾기 놀이해요
등원
(사회관계증진)

[사회관계증진]내 물건을 사물함에 스스로 정리하며 인사해요

[사회관계증진]내 물건을 사물함에 스스로 정리하며 인사해요

[사회관계증진]내 물건을 사물함에 스스로 정리하며 인사해요

[사회관계증진]내 물건을 사물함에 스스로 정리하며 인사해요

일상생활 점심 및 간식

[일상생활]다 먹은 후, 빈 그릇을 스스로 자리에 정리해요

[일상생활]다 먹은 후, 빈 그릇을 스스로 자리에 정리해요

[일상생활]다 먹은 후, 빈 그릇을 스스로 자리에 정리해요

[일상생활]다 먹은 후, 빈 그릇을 스스로 자리에 정리해요

낮잠

[일상생활]내 이불, 베개를 스스로 찾아서 이불 위에 놓아요

[감상곡]바흐의 ʻ프랑스 모음곡 6번ʼ

[일상생활]내 이불, 베개를 스스로 찾아서 이불 위에 놓아요

[감상곡]바흐의 ʻ프랑스 모음곡 6번ʼ

[일상생활]내 이불, 베개를 스스로 찾아서 이불 위에 놓아요

[감상곡]바흐의 ʻ프랑스 모음곡 6번ʼ

[일상생활]내 이불, 베개를 스스로 찾아서 이불 위에 놓아요

[감상곡]바흐의 ʻ프랑스 모음곡 6번ʼ

기저귀 갈기/배변활동

[일상생활]화장실에 있는 변기를 찾아봐요

[일상생활]화장실에 있는 변기를 찾아봐요

[일상생활]화장실에 있는 변기를 찾아봐요

[일상생활]화장실에 있는 변기를 찾아봐요

실내자유놀이 신체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Ⅰ)내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Ⅱ)친구의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소근육]얼굴 사진을 찾아 모양 스티커를 붙여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Ⅰ)내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Ⅱ)친구의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소근육]얼굴 사진을 찾아 모양 스티커를 붙여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Ⅰ)내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Ⅱ)친구의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소근육]얼굴 사진을 찾아 모양 스티커를 붙여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Ⅰ)내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대근육/사회관계증진](Ⅱ)친구의 물건이 있는 자리에 가요

[소근육]얼굴 사진을 찾아 모양 스티커를 붙여요

쌓기,역할

[쌓기]같은 물건 그림 블록으로 도미노 놀이해요

[역할]소꿉놀이 도구 사진이 붙은 상에서 소꿉놀이해요

[쌓기]같은 물건 그림 블록으로 도미노 놀이해요

[역할]소꿉놀이 도구 사진이 붙은 상에서 소꿉놀이해요

[쌓기]같은 물건 그림 블록으로 도미노 놀이해요

[역할]소꿉놀이 도구 사진이 붙은 상에서 소꿉놀이해요

[쌓기]같은 물건 그림 블록으로 도미노 놀이해요

[역할]소꿉놀이 도구 사진이 붙은 상에서 소꿉놀이해요

언어

[쓰기/읽기/말하기/듣기]동시 ʻ어디 있을까요?ʼ

[쓰기/읽기/말하기/듣기]동시 ʻ어디 있을까요?ʼ

[쓰기/읽기/말하기/듣기]다양한 공간의 사진을 보며 이름을 들어봐요

[쓰기/읽기/말하기/듣기]다양한 공간의 사진을 보며 이름을 들어봐요

감각,탐색

[음률/동작]새 노래 ʻ그냥 두고 나갔더니ʼ

[감각/탐색]자리를 찾아 알맞게 붙여줘요

[음률/동작]새 노래 ʻ그냥 두고 나갔더니ʼ

[감각/탐색]자리를 찾아 알맞게 붙여줘요

[미술]같은 색깔 나무

[음률/동작]새 노래 ʻ그냥 두고 나갔더니ʼ

[감각/탐색]자리를 찾아 알맞게 붙여줘요

[음률/동작]새 노래 ʻ그냥 두고 나갔더니ʼ

[미술]같은 색깔 나무

[감각/탐색]냠냠! 과일 맛이 서로 달라요

바깥놀이

[실외활동]산책하며 주변 환경을 살펴봐요

[실외활동]신호에 맞춰 움직여요

[실외활동]신호에 맞춰 움직여요

[실외활동]신호에 맞춰 움직여요

대체활동

선생님이 숨긴 놀잇감을 찾아요

선생님이 숨긴 놀잇감을 찾아요

선생님이 숨긴 놀잇감을 찾아요

선생님이 숨긴 놀잇감을 찾아요

기본생활

[인성/배려]친구의 물건을 갖다 줘요

[인성/배려]친구의 물건을 갖다 줘요

[인성/배려]친구의 물건을 갖다 줘요

[인성/배려]친구의 물건을 갖다 줘요

안전교육

[감염병 및 약물 오남용]약은 어른과 함께 먹어요

[감염병 및 약물 오남용]약은 어른과 함께 먹어요

[감염병 및 약물 오남용]약은 어른과 함께 먹어요

[감염병 및 약물 오남용]약은 어른과 함께 먹어요

가정연계활동

친구와 함께 정리해요

친구와 함께 정리해요

친구와 함께 정리해요

친구와 함께 정리해요

특색교육

※ 본 놀이계획안은 집필자의 의도와 교육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한마디 (Best 의견에 20포인트 지급)
좋아요 0
선생님의 한마디는 더 나은 콘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