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계획안

혼합 2~3세 |2019년 |5월 |2주 선택한 연령, 월, 주, 일이 표시됩니다.

연령 선택
만 0세만 1세만 2세
만 3세만 4세만 5세
혼합 0~1세혼합 1~2세혼합 2~3세
혼합 3~5세방과후시간연장반
   
월 선택
3월4월5월
6월7월8월
9월10월11월
12월20.1월20.2월
   
주 선택
1주
2주
3주
4주
5주
일 선택
2829301234
567891011
12131415161718
19202122232425
2627282930311

※ 2023년 1월 1일부터 놀이계획안 다운로드가 유료회원 전용으로 전환됩니다.

놀이계획안 FAQ 일지일괄다운로드

꼬망세 2019년 5월 2주 혼합 2~3세 주간놀이계획안
주간놀이계획안 타이틀
연령 / 기간 혼합 2~3세 / 2019년 5월 2주

  • 주간계획안

    샘플 이미지

    주간계획안 다운로드

  • 보육계획안을 활용한
    보육일지

    샘플 이미지

    주간계획안을 활용한 보육일지 다운로드

주제 나는 느껴요
목표 Ⅰ수준
⋅다양한 감정이 있음을 안다.
⋅어버이날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갖는다.
⋅내 감정을 바르게 표현해본다.
Ⅱ수준
⋅다양한 감정을 알아본다.
⋅어버이날에 대해 알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갖는다.
⋅내 감정을 바르게 표현한다.
주간놀이계획안 리스트
활동영역 및 분류 5월 6일 (월) 5월 7일 (화) 5월 8일 (수) 5월 9일 (목) 5월 10일 (금) 5월 11일 (토)
소주제 어린이날 대체 휴일 다양한 감정 알아보기 어버이날에 대해 알기 내 감정 표현하기 내 감정 표현하기 내 감정 표현하기
등원

나의 기분을 이야기하며 인사 나누기

나의 기분을 이야기하며 인사 나누기

나의 기분을 이야기하며 인사 나누기

나의 기분을 이야기하며 인사 나누기

실내자유놀이 신체영역

징검다리를 건너요

징검다리를 건너요

징검다리를 건너요

징검다리를 건너요

쌓기영역

[사회관계증진]블록으로 나만의 놀잇감 만들기

[사회관계증진]블록으로 나만의 놀잇감 만들기

[사회관계증진]블록으로 나만의 놀잇감 만들기

[사회관계증진]블록으로 나만의 놀잇감 만들기

역할영역

[사회관계증진]표정 가면 쓰고 놀이해요

[사회관계증진]표정 가면 쓰고 놀이해요

[사회관계증진]표정 가면 쓰고 놀이해요

[사회관계증진]표정 가면 쓰고 놀이해요

미술영역

내 마음을 그려요

내 마음을 그려요

[Ⅱ수준]풍선에 내 기분 그리기

내 마음을 그려요

[Ⅱ수준]풍선에 내 기분 그리기

내 마음을 그려요

[Ⅱ수준]풍선에 내 기분 그리기

언어영역

[쓰기/읽기/말하기/듣기]어버이날 감사엽서 쓰기

[쓰기/읽기/말하기/듣기]어버이날 감사엽서 쓰기

[쓰기/읽기/말하기/듣기/Ⅰ수준]나의 감정 책 만들기

[쓰기/읽기/말하기/듣기]어버이날 감사엽서 쓰기

[쓰기/읽기/말하기/듣기/Ⅰ수준]나의 감정 책 만들기

[쓰기/읽기/말하기/듣기]어버이날 감사엽서 쓰기

[쓰기/읽기/말하기/듣기/Ⅰ수준]나의 감정 책 만들기

수/조작영역

[조작/소근육]즐거운 마음 속상한 마음

[조작/소근육]즐거운 마음 속상한 마음

[수]표정 카드 모으기

[조작/소근육]즐거운 마음 속상한 마음

[수]표정 카드 모으기

[조작/소근육]즐거운 마음 속상한 마음

[수]표정 카드 모으기

과학영역

친구의 표정 관찰하기

친구의 표정 관찰하기

친구의 표정 관찰하기

친구의 표정 관찰하기

음률영역

내 마음을 소리로 표현해요

내 마음을 소리로 표현해요

내 마음을 소리로 표현해요

내 마음을 소리로 표현해요

대/소집단활동(3세) 이야기 나누기

[Ⅱ수준]여러 감정이 있어요

[Ⅱ수준]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요

동화/동극/동시
미술

[Ⅱ수준]카네이션 카드를 만들어요

새 노래
게임/신체

[게임/Ⅱ수준/사회관계증진]친구의 마음이 궁금해요

요리/과학
바깥놀이

나무야 사랑해

나무야 사랑해

모래에 그린 내 마음

모래에 그린 내 마음

대체활동

나처럼 해봐요

나처럼 해봐요

나처럼 해봐요

나처럼 해봐요

기본생활

우리 가족을 사랑해요

우리 가족을 사랑해요

우리 가족을 사랑해요

우리 가족을 사랑해요

안전교육

[실종・유괴의 예방・방지] 유괴범은 어떤 얼굴일까요?

[실종・유괴의 예방・방지] 유괴범은 어떤 얼굴일까요?

[실종・유괴의 예방・방지] 유괴범은 어떤 얼굴일까요?

[실종・유괴의 예방・방지] 유괴범은 어떤 얼굴일까요?

※ 본 놀이계획안은 집필자의 의도와 교육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한마디 (Best 의견에 20포인트 지급)
좋아요 0
선생님의 한마디는 더 나은 콘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쓰기